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참새 꿈



오늘 포스팅은 꿈해몽입니다.

참새 꿈에 관한 해석인데요

꿈에 참새를 잡거나 품안으로 들어오는

경우엔 좋은 의미로 해석되고

길몽의 경우도 있지만 불청객이나

시비, 말썽, 구설수를 뜻하기도하네요



참새를 잡아 죽이는 꿈

지금까지 원하던 작은 소망이 이루어진다

용돈이 생길 꿈이다.






참새 떼를 그물로 잡는 꿈

좋은 일이 생기고 예상치 않던 곳에서 돈이 생긴다.


얼굴이 참새로 변하는 꿈

마음이 조급해져 수다를 떨다 구설수에 오른다.


참새가 전봇대 위에 앉아 지저귀는 꿈

생각지도 않은 수다쟁이를 만나 

왠종일 정신없는 하루가 된다.


옆집 담장 위에서 참새 떼가 지저귀는 것은

이웃간의 사소한 말다툼으로 시비가 생길 수 있다.


참새가 집 주위를 날며 지저귀는 것은

집안이 번성하고 만사 형통하여 부귀영화를 누린다.


참새들이 이삭을 쪼아 먹는 꿈

뜻밖의 불청객으로 재정상의 손실이 있거나

도둑을 맞을 수 있으니 주의해야한다.


많은 참새들이 모여들고 이리저리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꿈은

내가 하고 있는 일의 성과나 작품등이 많은

사람들에게 칭찬과 주목을 받는 일로 나타날 

수있다고 한다.




두마리의 참새가 서로 싸우고 있는 꿈

공공기관과 소송에 휘말릴 수있으니 주의해야한다.


모여있던 참새가 순식간에 날아가 버린 경우는

내가 하는 일에 많은 이들이 관심을 주지 않거나

따라주거나 호응이 없는 경우를 뜻한다


죽은 참새를 본 꿈

참새와 같은 작은 야생의 새는

작은 일거리를 상징하고 죽었다는 것은

이미 이루어지거나 해결되었다는 것을 표현한다

<<

이상입니다.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높은곳에서 떨어지는 꿈  (0) 2017.09.14
물건꿈 해몽/ 받는 꿈  (0) 2017.09.11
제비 꿈/박씨  (0) 2017.09.08
지렁이 꿈해몽  (0) 2017.09.06
소꿈 해몽  (0) 2017.0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