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유튜브 무효클릭 애드센스계정 30일정지 이후


유튜브 애드센스 계정 연결 시작한 지 3일째 난데없이 메일이 하나 날아왔네요;;`애드센스 유튜브 계정 30일 정지`메일이요 ㅠㅠ

대략 내용이 무효 클릭 (내 체널에 광고를 본인인 내가클릭) 했다는게 정지 이유입니다. 이건 좀 아니다 싶네요 정책에대해 알기 쉽게 숙지를 준 것도 아니고 경고가 아닌 30일 정지라뇨!!~ 초반에 알아서 다행이다 싶긴 합니다. 수익이 언제부터 좋아질지알 수 없지만 수익 있을 때 이런 일 일어났으면 어쩔뻔했지 싶네요. 그리고 정지 기간에 각별히 조심하지 않으면 아예 계정이 삭제당할 수도 있다고도 하네요. 정지당한 계정은 주의깊게 더 보지않을까 싶네요.

정지 이후 30일이 지난 지금 딱 30일하고 4시간 후 메일이 왔습니다 계정재활성화 메일이요..(반가운 메일이죠~)그치만 10시간이 지나도 풀리지 않더군요 ㅠ 애드센스 의견 보내기도 보내봤지만...부답.제 동영상 중 한참 상한가를 달리고 있던 몇 개의 동영상이 있어 그런지 더 속상하고 조급해 지더라고요;;; 30일하고 11시간쯤 지났나? 유튜브에 접속해보니 수익창출이 가능하게 돼 있더군요 에휴``....저같은 경우 콘텐츠가 그림인데 광고 속 물방울 캡쳐 하려고 같은 광고를 맘에 안 들어 연속으로 3번인가 클릭했던게 기억납니다  바로 몇 분 후 정지 메일이 날아왔었구요....너무 어이없었죠...앞으로는 5초 후 스킵 누르는 것도 겁나서 ㄷㄷ... 아마도 한번정도는 괜찮고 두번세번 반복 클릭하면 바로 정지메일 날아오니.. 한번? 클릭하는 것도 조심하시길~ 제가 느낀 건 정지를 한번 당하게 되면 후유증이 크다는 겁니다. 뭔가 모르게 수익적으로든...저조해 지는 듯 합니다. 안정적으로 복구 되는 게 누군 금방 풀린다는 사람도 있고 수개월은 지나야 회복이 된다는 말도있구...여튼 조심해야겠네요. 애드센스에 들어 가면 이의신청서를 작성 할 수도 있고 성공적으로 작성하는 방법등도 나와있으니 참고하셔서 작성 해보는 것도 좋을 듯 싶네요 하지만 받아들여지는게 하늘에 별따기로 어렵고 대부분 같은 답변으로 거부메일이 옵니다. 저는 유튜버이구요 블로그같은경우에도 본인광고 본인이 클릭했다가 30일정지당한 분들 수두룩할 겁니다. 참고하시고 이만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