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손그림/신비아파트 고스트볼의 비밀

손그림]신비아파트 고스트볼의 비밀 하리와 강림



이번 그림은


러브러브한 강림과 하리입니다.





보고 베낀 그림이 아니라..

스케치하는데 시간이 좀 걸린 그림입니다.

색칠도 신경을 썼구요...

하리표정이 예쁘게 그려진것 같습니다^^;;..



귀신이 나오는 장소로 유명한 신비 아파트. 이곳에 이사 온 하리, 두리는 아파트에서 돌아다니는 괴상한 꼬마 ′신비′가 먹던 엿을 빼앗아 먹은 후부터 갑자기 무시무시한 귀신들이 보이기 시작한다. 사실 신비는아파트가 100년이 되며태어난 도깨비였던 것! 도깨비 신비는 하리, 두리에게 귀신들을 승천시켜주면 무엇이든 한 가지씩 소원을 들어주겠다고 약속하며 귀신의 힘에 맞설 수 있는 ′고스트 볼′을 만들어 준다.

고스트 볼로 언제든 신비와 다른 귀신들을 부를 수 있게 된 하리와 두리, 하지만 그들 앞에 나타나는 더 무섭고 더 강한 귀신들! 과연 하리와 두리는 앞으로 어떤 일들을 겪게 될지? 그 첫번째 이야기를 간략하게 쓰자면 신비아파트의 주민들은 공사 때문에 수돗물이 나오지 않게 되자 물탱크에 담겨 있던 물을 사용한다. 그런데 물을 마신 사람들이 하나둘 이상해지기 시작한다. 초등학생 하리와 두리 남매는 변해버린 가족과 이웃들의 모습에 이상한 낌새를 느낀다. 하리와 두리는 도깨비 신비의 도움을 받아 검게 변하는 물속에서 섬뜩한 귀신을 보게되는데..

아이들에게 꽤나 인기있었던 국산 애니메이션 앞으로 13화가 영화로 나온다는 말도있고. 2018년에 2기가 나온다는 말도 있습니다. 여기나오는 캐릭터 하리와 강림, 가은과 이안, 두리와 엄마 아빠, 신비까지 모두 완소캐릭이라 다시 나오면 꼭 보고픈 애니입니다. 물론 영화로 나오면 더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