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염소 꿈해몽

염소 꿈 해몽 염소는 순한 동물로 선량한 사람 또는 재물을 상징한다고 해요


바위 위나 높은 산 위에서 염소가 놀고 있는 꿈 재물이 들어오게 되고 행운이 따를 길몽이다. 염소가 우리 안에 갇혀 있는 꿈은 자신이 추진하고자 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게 됨을 뜻하는 꿈임으로 조심하는게 좋게다. 새끼 염소가 울고 있는 꿈은 자신에게 새로운 업무 또는 직책이 주어지게 됨을 의미하는 꿈이다. 암컷 염소를 보는 꿈 가족 중 누군가 임신을 하게 되거나,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의미하는 꿈이다. 염소고기를 먹는 꿈 자신에게 무거운 책임감이 필요한 직책이 들어오게 됨을 의미한다. 새끼염소가 뛰어다니는 꿈은 집안에 근심거리라 사라지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이다. 하얀 염소를 보는 꿈 횡재수가 생길 꿈으로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다. 염소를 죽이거나 때린 꿈 집안에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하게 되고 근심거리가 늘어나게 됨을 의미하는 꿈이겠다. 


집안으로 염소를 끌고 들어오는 꿈은 재물이 들어오거나 좋은 직장을 얻게 됨을 의미하는 꿈이다. 염소의 뿔에 받치는 꿈 자신이 추진하던 일의 진행이 순조롭지 못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이다. 검은 염소를 보는 꿈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되고 자신이 하는 일에 행운이 따르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 염소들 끼리 싸우는 꿈 경쟁자로 인해 자신이 일을 진행하는데 있어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염소가 들판에서 풀을 뜯고 있는 꿈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이 마음먹은대로 술술 풀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검은 염소가 산으로 올라가는 꿈 시험에 떨어지게 되거나 승진의 기회를 놓치는 등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하게 됨을 의미한다. 숫염소 두마리가 싸우는 꿈 진행중인 일이 어려움이 있거나 잘 안풀려 걱정거리가 생길 징조이다. 암컷 염소의 꿈은 집안에 식구가 늘어나거나 경제적으로 재물이 들어올 의미이다. 또는 기혼여성이 이 꿈을 꾸면 질병이 걸릴 수 있으니 조심해야겠다. 원숭이가 염소 잡다가 놓치고 들쥐를 잡는 꿈 중요한 일이 이루어지지 않고 별로 중요하지 않은 일이 잘 마무리 될 것임을 의미한다. 이상 염소 꿈해몽을 마칩니다.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과일나무 꿈해몽  (0) 2017.07.12
바다꿈  (0) 2017.07.06
불꿈  (0) 2017.06.01
태몽  (0) 2017.05.31
신발꿈  (0) 2017.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