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신비아파트 고스트볼X의 탄생 신비아파트2기 새 캐릭터


신비아파트 2기를 기다리는


분들이 많은데요


신비아파트 고스트볼X의 탄생이


올해 11월 9일  


투니버스에서 방송된다고 합니다.


한달정도 남았네요.






많은 분들이 처음 나왔던 신비아파트 444호가 1기

라 생각하는데 신아444호는 한두 편만 방송된

파일럿 영상으로 알고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새로 시작하는 신아 고스트볼X의 탄생이

2기이고 시즌 2가 되겠네요~!




왼쪽에 새로운 얼굴이 보이네요

노란 머리가 신캐로 보입니다.

머리가 짧은 걸 보니 남자아이임은 분명한데

생김새는 눈도 크고 딱 여자 캐릭터네요..

이안 캐릭터를 교체? 한 퇴마사로 보이고 외국인

캐릭터가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포스터를 보면 왠지 삼각관계 기류도

좀 보이는데... 그건 아니겠죠?


강림이는 더 성숙해보이고 훨씬 멋져보입니다.

얼굴과 팔에 검은문신은...머죠?

그리고 다른 캐릭터들은 의상이 바뀐듯한데

하리는 그대로네요 하지만 디자인은 

살짝 더 예쁘게는 보입니다. 가은이와

현우 새 옷은 어떻게 바꼈을지도 궁금하고


맨위에 악귀처럼 보이는 저 것은!~

 음산한 기운이 스멀스멀 풍기는게 

지하국대적을 능가할만한  

캐릭터로 보입니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