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손그림

손그림] 마돈나 그림

마돈나 루이스 치코네(Madonna Louise Ciccone, 1958년 8월 16일 ~ )는 마돈나(Madonna)로 잘 알려진 미국의 음악가, 배우, 엔터테이너이다. 마돈나는 미시간 주 베이시티에서 태어나 1977년 가수가 되기 위해 뉴욕으로 떠났다. 뉴욕에서 현대무용과 음악 그룹 블랙파스트 클럽, 에미로 활동한바있다. 1982년에는 사이어 레코드(워너 브라더스 레코드 계열사)와 계약을 체결했으며, 1983년 데뷔 음반을 발표했다. 이후 마돈나는 상업적인 뮤직비디오와 성적 매력으로 엄청난 인기를 얻을 뿐만 아니라 Ray of Light과 Confessions on a Dance Floor로 그래미 상을 수상하며 음악적으로도 인정받았다. 이처럼 오랜기간 활동하면서 많은 히트 곡들을 만들어냈는데 "Like a Virgin", "Papa Don't Preach", "Like a Prayer", "Vogue", "Frozen", "Music", "Hung Up", "4 Minutes"은 마돈나를 대표하는 노래들이다. 비평가들은 다양한 장르의 시도로 마돈나를 찬사를 보냈지만, 종교적 논란에 대한 비판을 해왔다. 

다른 실사같은 그림도 많치만 이정도면 나름 괜찮죠? 몇달전 그린 마돈나 그림 올립니다.


다음은 한때 구설수의 아이콘 이기도 했던 마돈나 최근 기사 거리중 굴욕적인 사건이다. 팝스타 마돈나의 키스 퍼포먼스에서 돌발 상황이 벌어져 화제인 가운데 그의 보정 전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010년 미국의 한 연예전문 사이트는 "마돈나가 촬영한 '돌체 앤 가바나' 브랜드 화보의 포토샵 전 사진이 이유없이 공개돼 많은 팬들에게 충격을 주고 있다"고 보도해 화제를 모았다. 실제 이 화보의 포토샵 전과 후 사진은 마돈나에게 적잖은 변화가 있었다. 포토샵 전 사진에서 마돈나는 눈가의 주름과 늘어진 피부, 핏줄이 튀어나와 흉해보이는 손등까지 적나라하게 드러나있다. 하지만 마돈나의 이 사진은 포토샵 후 수정된 사진에는 눈가의 주름 등 흉해보이는 모습들이 말끔히 사라졌다. 이 소식에 네티즌들 반응 나이는 못 속여,세월은 비껴 갈 수 없나봐, 무섭다, 예쁠때도 잇던데, 충격, 굴욕, 등 반응이 있었다. 하지만 마돈나는 수많은 성과를 낳은 인물 롤링 스톤은, 마돈나는 "역사상 가장 위대한 팝 가수 중 한 명이다"라고 묘사하였다. 마돈나는 또한 세계에서 가장 높은 음반 판매고를 기록한, 역사상 가장 성공한 여자 가수로써 각종 기네스 세계 기록을 세웠다.2008년 3월 10일 마돈나는 로큰롤 명예의 전당에 오르기도 했으며,빌보드가 분석한 "빌보드 핫 100에서 가장 상업적으로 좋은 성과를 낸 아티스트" 순위 중 비틀즈 다음으로 2위로 조사됐다.또한 마돈나는 세계적으로 수 많은 히트 곡들을 만들어냈는데, 영국에선 13개, 호주 11개 그리고 캐나다에서는 23개의 1위 싱글을 배출해내며 그 어떤 여자 가수보다 많은 기록을 세웠다.1998년 레이디스 홈 저널이 출판한 100 Most Important Women of the 20th Century에서 마돈나가 중요한 인물로 소개되기도했다. 2003년 7월 VH1과 피플이 선정한 "역사상 가장 위대한 문화 아이콘 200"에서도 7위를 차지했다.또한 VH1이 "비디오 시대의 가장 위대한 여성 50명" 순위에서 최고의 자리에 선정했다. 그리고 2006년에 발견된 완보동물 생물에는 마돈나의 이름을따 Echiniscus madonnae라는 이름을 붙였다.상업적 성과 이외에도 타임이 2010년 발표한 "지난 수 세기동안 가장 강력한 여성 25" 순위에서 현대 음악에 영향을 끼친 인물로 상위권에 선정되었다.